요즘 모바일 롤(리그 오브 레전드 League of Legends)에 푹 빠져 매일 두시간씩은 하고 있습니다.
아직 롤린이라 욕먹으면서 하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.
서버가 하나라 보통 외국인(중국, 일본, 동남아)과 함께하여 욕 하는거 같은데 신경안쓰고 하고 있습니다.
몇 캐릭터를 하다 저는 성향이 서폿이랑 맞는 것 같아 세라핀을 주 캐릭으로 하고 있습니다.
처음 블츠가 op 챔이라고 하여 해봤는데 그랩을 잘 못하겠더라고요, 그래서 처음 챔은 소나~! 소나로 실버4등급까지 오니 더이상 진도가 안나가더라고요. 그래서 싸움도 할 수 있는 캐릭을 고르다 이슈가 있는 세라핀으로 하니 실버1 승급까지 왔습니다.
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서포트 추천 티어
서포트- 초보(롤린이)는 소나를 추천해요. 궁극기 빼고 모든 스킬이 자동, 광역이라 아군 옆에 붙어 눌러주기만 해도 욕은 안 먹는 캐릭. 단점은 한계가 있는 것 같아요. 원딜이 잘 해야 하고, 상대 킬이나 딜을 넣을 때 부족하다.
세라핀은 소나의 한계인 딜 스킬이 많아 원딜러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2스킬로 방어 회복도 되고, 3스킬로 적 느리게 하기 4스킬로 내쪽으로 땡겨오기&느리게 하기 가 있고 모든 스킬에 왠만한 딜이 들어가니 여러모로 좋은 캐릭인 것 같아요.
롤린이라 아직 안해본 캐릭터가 너무 많아요, 서포트는 소나, 세라핀 만해도 반은 간다 라고 생각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