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--!네이버 웹마스터도구 --> 이재명 관련주와 주식투자시작하기 :: 잘되는 우리

요즘 주식시장에서 개미들이 주식시장을 이끌어간다는 이야기가 많이 있어, 많은 분들이 주식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 시기입니다. 

개인들의 주식투자 방법들이 많이 있는 데 그 중 테마주가 인기인 것 같아요.

2022년 후면 대선이 진행 될 텐데, 현재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이낙연 민주당에서 개미들이 주식시장을 이끌어간다는 이야기가 많이 있어, 많은 분들이 주식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 시기입니다. 

 

 

 

2022년 후면 대선이 진행 될 텐데, 현재 이재명 경기도지사와 이낙연 민주당 대표가 1,2위를 다투고 있네요, 

그중 이재명 관련주 테마주를 살펴보겠습니다. 

 

네이버 검색화면
다음 검색화면

 

 

두 포털사이트를 보니, 

- 에이텍 과 에이텍티앤 이 같은 회사 이름으로 관련되어 나오고 있네요. 

에이텍과 에이텍티앤 이 현재 이익이 나는 회사인지 확인해 볼게요.

에이텍 손익계산서 

 

 

 

5개년 손익계산서를 봤을 때, 매출액은 거의 변동이 없고, 원가 절감을 통해서 이익이 발생된 걸로 보이네요,

영업이익률은 약 4%대로 안정적인 이익을 가지고 있습니다. 

이재명 테마주로 분류되어 현재 시세는 많이 올랐는 데요,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대권 일인자로 계속 나가다 보면 테마주 성격상 조정 후 한 번 더 급등이 예상되는 종목입니다. 

저는 이익 나는 회사를 좋아해요!!

에이텍티앤  손익계산서

 

 

에이텍과 마찬가지로 5개년 꾸준한 이익을 내주고 있고, 2018년에 매출액이 급격히 올라갔는데, 연결회계에 포함되는 자회사가 추가되어 매출액이 크게 된 걸로 보이네요.. 

두 회사를 보니 이익도 꾸준히 내고 있고, 테마주에 엮여 있어 앞으로 한번 더 급등이 예상되는 종목입니다. 

이번엔 손익만 검토했지만, 회사는 앞으로의 경영방향, 투자, 신사업도 같이 봐야 미래 가치에 대하여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아요 

 

 

 

 

+ Recent posts